본문 바로가기

홈플러스 몇시까지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3. 7. 27.

홈플러스는 1997년에 설립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형마트입니다. 현재 전국 135개의 매장과 슈퍼마켓 형태의 홈플러스 express 332개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매장은 오전 10:00부터 24:00, 자정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대형마트는 매월 2주 차, 4주 차 일요일에 의무휴업을 합니다. 1월 1일과 설날, 추석 당일도 휴무일입니다. 홈플러스 방문하실 때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미리 확인하면 매장이 영업을 안 할 때 방문하게 되는 불편을 없앨 수 있습니다. 휴무일과 영업시간은 지자체마다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알아보는 법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 매장찾기
홈플러스 공식홈페이지 매장찾기 결과

 공식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위와 같이 각 지점의 근무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입점 매장이 각층별로 어떤 곳들이 있는지 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매장찾기로 바로 갑니다.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장찾기는 '매장명 검색'과 '내 주변 검색' 두 가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 검색을 통해서 내 주변의 홈플러스 매장이 지도에 표시됩니다. 홈플러스 express매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에서 확인하기 

검색창에 '홈플러스 가양'과 같이 홈플러스와 지역명을 함께 검색합니다.

네이버

'영업 중, 22:00 영업종료'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과 더불어 휴무일이 몇 월 며칠(일요일)로 정확하게 표시됩니다. 8/13(일) 이렇게 구체적인 휴무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한 날짜는 이 글을 작성 중인 7월 27일 목요일입니다. 

 

다음(Daum)

다음의 경우에도 영업시간 휴무일이 표시됩니다. 7/09(일), 7/23(일)로 이미 지나간 휴무일이 표시되는 것을 보면 매달 휴무일을 그 달에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휴무일 확인은 네이버에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무리

대부분의 홈플러스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입니다. 하지만 각 매장에 따라 오전 10시 개점시간은 모두 동일하지만 영업종료시간은 오후 10인 매장도 있습니다. 저녁 늦게 방문하실 경우 꼭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에 방문하실 예정이면 미리 휴무일을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빠르게 일자리 찾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빠르게 일자리 찾기

부산 벼룩시장에서 구인구직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글을 씁니다. 벼룩시장은 교차로, 가로수와 함께 한국의 3대 대표 무료 지역생활정보 신문중 하나입니다. 동네 곳곳에

rotcha.kr

다이소 몇시까지 열어요?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다이소 몇시까지 열어요?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다이소는 대한민국의 대표 생활용품 판매점 혹은 종합 소매점 프랜차이즈입니다. '국민가게'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2022년 말기준으로 전국 1440 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정말 전국

rotcha.kr

스타벅스 몇시까지 열어요?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스타벅스 몇시까지 열어요?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스타벅스는 매장수가 한국에는 1400여 개, 전 세계에는 34000여 개를 보유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의 매장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8시부터 저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