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몇 시까지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3. 7. 27.

이마트는 현재 129개의 매장 수를 보유한 한국의 대표적인 대형 할인 마트입니다. 일반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지만 이마트 양재 점의 경우 오후 11시까지, 이마트 자양 점은 오후 10시 30분까지 등 각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오후 늦게 방문한다면 방문하고자 하는 이마트 지점의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보기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이마트 홈페이지에서는 매장 찾기 페이지가 존재합니다. 내 현재 위치를 탐색해서 내 근처의 이마트 지점을 찾아주는 서비스는 없습니다. 검색어에 찾고자 하는 매장의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마트 점포, 매장 찾기' 바로가기

 

이마트뿐만 아니라 SSG, 노브랜드 등 다른 신세계 그룹의 매장들의 위치도 함께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과 휴점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주차시설의 규모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와 같은 검색 포탈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다음(Daum)이나 네이버에 '이마트 + 지역명'으로 검색할 경우 첫 페이지에 영업시간이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이마트 창동'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영업시간이 나오고 휴무일은 각 매장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라는 결과가 나옵니다. 이마트 창동은 오후 10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다음에서 같은 내용을 검색해 보면 영업시간과 그 달의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7월의, 지나간 휴무일이 결과로 나옵니다. 정확한 휴무일을 알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무리 

일반적인 이마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하절기 연장영업운영으로 각 매장이 30분~ 1시간 정도 연장운영합니다. 저녁 늦게 방문하시는 경우 영업시간을 미리 확인하시고 출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휴무일의 경우 매주 2번째 4번째 일요일을 휴무로 하고 있지만, 매장별 정확한 휴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에서 일자리를 찾는 효과적인 방법

홈플러스 몇시까지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코스트코 몇 시까지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