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몇시까지 열어요?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3. 2. 19.

스타벅스는 매장수가 한국에는 1400여 개, 전 세계에는 34000여 개를 보유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의 매장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합니다. 하지만 각 매장마다 한두 시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장 찾기를 통해 각 매장의 영업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찾기 바로가기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스타벅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확인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지역명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위치 검색을 통해 내 주변의 매장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탭을 누르고 지역명으로 검색할 경우 지도 위에 매장의 상세 위치가 표시됩니다.

서울-노원구를 검색해 보면 노원상계점 태릉입구역 DT점, 월계이마트점등 14개 매장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상세 정보를 누르면 각 매장의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 보기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스타벅스와 지역명으로 검색하면, 네이버의 경우 네이버 지도, 다음의 경우 카카오맵으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 노원구'로 검색해 보면 '영업 중', '영업종료' 문구를 확인할 수 있고 그 옆의 아래로 향한 화살표를 누르면 영업시간을 좀 더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스타벅스 제품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스타벅스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스타벅스 다크 로스트 아메리카노 원두커피믹스 1.1g

COUPANG

www.coupang.com

마무리

스타벅스는 고품질의 커피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각 매장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위에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기 바랍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와 함께 책을 보는 것은 어떨까요?

[휴먼카인드] 인간의 근본은 선할까 악할까? 뉴스를 보지 말라는 조언

 

[휴먼카인드] 인간의 근본은 선할까 악할까? 뉴스를 보지 말라는 조언

책, '휴먼카인드'는 인간의 본성에 대한 중요한 질문을 던집니다. 마지막 쳅터에서는 우리 사회가 좀 더 선하고 아름답기 위한 공동체가 되기 위한 10가지를 이야기하는데, 그중 하나는 '뉴스를

rotcha.kr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간디처럼 혁신적인 방법으로 싸우는 법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간디처럼 혁신적인 방법으로 싸우는 법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의 이번 정거장은 인도의 간디입니다. '간디처럼 싸우는 법'이라는 소제목에서 걷고, 보고, 듣고, 후회하지 않는 법처럼 다른 철학자를 설명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조

rotcha.kr

뚜레쥬르 몇 시까지 열어요? 뚜레쥬르 영업시간과 빵 나오는 시간 알아보기

 

뚜레쥬르 몇 시까지 열어요? 뚜레쥬르 영업시간과 빵 나오는 시간 알아보기

뚜레쥬르는 CJ 그룹의 CJ 푸드빌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입니다. 영업시간은 보통 아침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이지만 각 매장별로 모두 다릅니다. 아침 8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하는 매장, 7시

rotcha.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