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몇 시까지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3. 7. 27.

코스트코는 전 세계 8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입니다.

 

본사는 미국에 있어요. 한국에 설립된 것은 1994년입니다.

 

❗️코스트코 휴무일 바로가기❗️

 

까르푸나 월마트와 같이 세계적인 대형 할인 매장 브랜드들이 토종 브랜드를 이기지 못하고 철수했지만 코스트코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대부분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하지만 운영시간이 오전 8시부터 오후 9 시인 곳도 있습니다. 

 

 

 

코스트코 영업시간 및 휴무일 알아보기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 

 

코스트코 공식 홈페이지에는 코스트코의 각매장별 휴무일을 알려주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매달 매장별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만 쉬는 것이 아니라 월요일, 수요일 등 다양합니다. 꼭 방문하기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알아보기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매장 찾기를 통해 매장별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매장 찾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코스트코 매장찾기❗️

 

 

매장 찾기를 통해 얻은 결과에서 '점포 안내'를 클릭해 보면 각 점포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주소와 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Daum)과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영업시간 확인하기 

검색창에 '코스트코 + 지역명'으로 검색해 보면 간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스트코 광명'을 검색하면 코스트코 대표번호 1899-9900번과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 정보 9시까지 운영하고 휴무일이 언제인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경우 이번 달 휴무일(7월 9일, 7월 23일)이 표시되고 네이버의 경우 다음 휴무일(8월 13일)이 표시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야 다음 휴무일이 언제인지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마무리

코스트코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까지입니다. 하지만 각각의 매장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광명의 경우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인 것처럼요. 방문하기 전에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했는데, 휴무이거나 영업시간이 끝난 경우처럼 난처한 상황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빠르게 일자리 찾기

올리브영 몇 시까지 열어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알아보기

홈플러스 몇시까지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