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몇시까지 열어요?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3. 4. 26.

다이소는 대한민국의 대표 생활용품 판매점 혹은 종합 소매점 프랜차이즈입니다.

 

'국민가게'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2022년 말기준으로 전국 1440 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요.

 

정말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이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가 기본 영업시간이지만 각 매장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다이소의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소 매장별 영업시간 확인하기❗️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법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의 '매장검색'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매장검색 | 다이소

꼭 필요한 생활용품처럼, 꼭 필요한 국민가게가 되겠습니다.

www.daiso.co.kr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장검색' 페이지는 고객지원 메뉴의 하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매장명 검색', '주변 매장', '지역 검색'으로 3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위치정보 제공에 동의한다면 '주변 매장'을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다이소 매장을 확인할 수 있어요. 지역 검색은 지역, 시구군, 읍면동을 차례로 확인해서 매장을 찾는 서비스입니다. 매장을 클릭해 보면 영업점의 주소와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포털 사이트에서 다이소 매장 검색해 보기

네이버, 다음, 구글등 검색 사이트에서 다이소 매장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지역명'을 검색하면 네이버의 경우 네이버 지도, 다음의 경우 다음 지도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면 '다이소 강진'이라고 네이버 검색창에 조회를 하면 그 결과로 강진에 위치한 다이소 매장의 대략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검색 결과인 '다이소 강진'을 클릭하게 되면 네이버 지도로 이동하고 위치와 영업시간, 전경 사진등 좀 더 세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변 다이소 재고 확인하기 

불황이 길어지면서 다이소의 제품들이 더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불황 속 성장세를 이어간 대표적인 기업입니다. 2022년 2조 900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올해는 3조를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이소의 영업 확장, 온라인 쇼핑몰 익일 배송을 시작하면서 다이소의 영향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는 온라인에서 손쉽게 주변 매장을 검색하는 것에 더해 매장의 재고상황을 파악할 수 있게 됐습니다. 

 

❗️다이소 재고 확인하기❗️

 

 

마무리  

 

 

다이소 매장의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하지만 매장에 따라서 오전 9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곳도 있습니다.

 

다이소는 오후 10시까지 문을 엽니다.   

 

 

❗️다이소 매장별 영업시간 바로가기❗️

 

 


다이소 스웬 캡슐커피 게이샤 블랜드와 아라비카 블랜드 다이소에 이젠 커피까지!

 

다이소 스웬 캡슐커피 게이샤 블랜드와 아라비카 블랜드 다이소에 이젠 커피까지!

이제는 다이소에서 캡슐커피도 나오네요. 다이소 화장품 VT 리드샷이 품절템이 됐는데, 이제는 캡슐커피도 출시했습니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 역시 품절템이 될 듯이 보여요. 역시 소모

rotcha.kr

다이소 품절템 VT 리들샷 사용방법과 근처 매장에 재고 있는지 바로 확인하기

 

다이소 품절템 VT 리들샷 사용방법과 근처 매장에 재고 있는지 바로 확인하기

요즘 난리난 품절템 다이소 리들샷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나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10월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서 현재는 품절 대란으로 이어진 다이소 전용 vt 리들샷에 대해 자세히 알

rotcha.kr

 

노브랜드 몇 시까지 열어요? 노브랜드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하기

 

노브랜드 몇 시까지 열어요? 노브랜드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하기

노브랜드는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저가형 자체 PB 상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각 매장별 노브랜드의 영업시간을 알아보는 방법과 휴무일, 그 외에 기타 정보에 대

rotcha.kr

트레이더스 몇 시까지 열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트레이더스 몇 시까지 열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트레이더스는 이마트에서 운영하는 창고형 매장입니다. 2022년 10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이름이 변경됐습니다. 트레이더스는 보통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까지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