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에서 일자리를 찾는 효과적인 방법

◆◇○◎ 2023. 5. 28.

대구 벼룩시장에서 구인과 구직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될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벼룩시장은 가로수, 교차로와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지역생활정보 신문사 중 하나입니다. 1990년 7월 창간한 종이 신문이지만 현재는 벼룩시장 웹사이트나 모바일 웹에서 검색을 통해 쉽게 구인구직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웹사이트 바로가기

대구 벼룩시장

구글 플레이에서 모바일용 벼룩시장 앱 다운로드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search?q=%EB%B2%BC%EB%A3%A9%EC%8B%9C%EC%9E%A5&c=apps&hl=ko 

 

참고로 지역 생활정보지는 구인구직과 부동산 정보가 신문의 주요 정보입니다. 모바일 앱이 나오면서 '벼룩시장'은 구인구직 정보 전용. '벼룩시장 부동산' 부동산 정보 전용 앱으로 분리되었습니다. 벼룩시장에서 부동산 정보를 찾는다면 '벼룩시장 부동산' 앱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대구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찾기

웹사이트를 기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신문지역판' 메뉴를 통해 대구 지역 구인구직 정보 들어가기

첫 페이지 상단 메뉴에 '신문지역판'에 들어갑니다. 상단 메뉴에서 '경북/대구'를 클릭해 주세요. 아래와 같이 대구, 경주, 영주, 구미 4개의 지역신문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구 대구, 경산
경주 경주, 안강, 외동, 건천
영주 영주, 봉화, 풍기, 예천, 울진
구미 구미, 김천, 왜관

이곳에서 대구, 경주, 영주, 구미 지역 각각의 '지금 이 시간' 칸을 통해 실시간 부동산/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 정보' 메뉴를 통해 대구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기

왼쪽 배너에서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대전, 울산, 광주, 강원, 경남, 경북, 충남, 충북, 전남, 전북, 세종, 제주, 전국 중 대구를 클릭하면 대구 지역의 일자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 정보' 메뉴를 통해 대구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다면 '신문 지역판'보다 몇 배는 더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구 벼룩시장

 

마무리

벼룩시장의 웹사이트는 직관적이고 여러가지 조건으로 검색을 해서 내가 원하는 결과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희망 근무지와 희망 업직종을 잘 조합하면 내가 원하는 결과물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자리 정보 이외에 브랜드관, 전문관, 알바관 등 메뉴가 많아서 복잡한 면도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직업을 찾기 위해서 '신문 지역판'의 을 살피고 광고들도 살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대구 벼룩시장


충남대학교 구인구직, 백마광장 게시판

 

충남대학교 구인구직, 백마광장 게시판

구인구직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충남대의 백마광장 게시판에 활성화된 구인구직 정보가 있는 것을 발견했어요. 먼저 아래의 충남대학교 포털로 접속합니다. https://plus.cnu.ac.kr/html/kr/ 오른쪽 상단

rotcha.kr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빠르게 일자리 찾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빠르게 일자리 찾기

부산 벼룩시장에서 구인구직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글을 씁니다. 벼룩시장은 교차로, 가로수와 함께 한국의 3대 대표 무료 지역생활정보 신문중 하나입니다. 동네 곳곳에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