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맘스터치 몇시까지 열어요? 맘스터치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3. 2. 19.

맘스터치(Mom's Touch)는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 하나로 전국의 135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운 것으로는 불싸이 버거, 치킨버거, 감자튀김 그리고 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맘스터치의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보통은 평일과 주말 모두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다만, 지역과 매장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맘스터치의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___맘스터치 지점 찾기____❗️

 

맘스터치 영업시간 알아보는 두 가지 방법

맘스터치 홈페이지에서 알아보기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의 매장 찾기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맘스터치 (momstouch.co.kr)-지점찾기

 

맘스터치

'빠르게보다 ALL바르게' 엄마의 정성을 담은 수제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 입니다.

www.momstouch.co.kr

지점 찾기 페이지에 접속하면 외쪽하단에 '지역검색'과 '가까운 매장' 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역검색 탭을 클릭하고 서울특별시 - 송파구를 검색했어요. 맨 처음에 가든파이브 점부터 마지막 헬리오시티 점까지 11개 매장이 나열됩니다. 리스트에 있는 11개 영업점의 영업시간이 모두 다릅니다. 매장을 방문하시기 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와 구글 등 검색 포털에서 검색

두 번째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해 보는 것입니다. 검색명은 '맘스터치 지역명' 이렇게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맘스터치 송파' 이런 식으로 검색을 하면 됩니다. 네이버와 구글, 다음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네이버로 검색할 경우 네이버 지도, 구글은 구글 지도, 다음에서 검색하면 카카오 지도로 옮겨가고 각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과 다음 검색에는 없지만 네이버 지도에는 영업시간과 함께 라스트 오더 시간이 표시됩니다. 대부분의 라스트 오더 시간은 문 닫는 시간 30분 정도 전입니다.

 

마무리  

맘스터치의 영업시간은 매장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보통은 평일과 주말 모두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다만, 지역과 매장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방문 전에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의 방법을 활용해서 매장 방문하기 전 영업시간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피임약 하루 빼먹으면 어떻게 해요? 올바른 대처방법 알아보기

 

피임약 하루 빼먹으면 어떻게 해요? 올바른 대처방법 알아보기

경구 피임약은 21일 동안 복용하고 일주일간 휴약기간을 갖습니다. 일주일의 휴약 기간 동안 자연스럽게 월경을 하게 되고 일주일이 끝나면 21일 동안 피임약 복용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러한 방

rotcha.kr

태국 송금 어떤게 더 효율이 좋을까? 현지에서 ATM으로 찾기 vs 태국 계좌로 센트비 송금하기

 

태국 송금 어떤게 더 효율이 좋을까? 현지에서 ATM으로 찾기 vs 태국 계좌로 센트비 송금하기

태국에 입국해서 현금 20,000 바트를 공항 ATM에서 찾았습니다. 수수료가 220밧 우리 돈으로 약 8,300원이더군요. 20000바트면 76만 원 정도 되는데, 76만 원을 출금하는데 수수료 8000원이면 비싼 걸까요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