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올리브영 몇 시까지 열어요? 올리브영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3. 5. 7.

 

올리브영은 2022년 기준으로 130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헬스엔 뷰티 스토어입니다.

 

한국형 드러그 스토어를 표방하고 있어요. 올리브영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10시 혹은 10시 30분.

 

일요일과 공휴일은 정오에 오픈하고 오후 9시까지 영업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지점의 영업시간이 동일하지는 않아요. 올리브영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리브영 매장별 영업시간 바로가기❗️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확인하기

 

 

올리브영의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매장안내를 클릭하면 매장안내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어요. 하단의 링크를 누르면 올리브영 매장안내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https://www.oliveyoung.co.kr/store/store/getStoreMain.do?trackingCd=Store_Recommend_Best 

 

매장안내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방문하실 매장의 지역 혹은 지점을 선택하면 해당 지점의 영업시간 및 위치 정보를 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팝업창에서 매장의 간략한 정보와 현재 영업 중인지를 확인할 수 있고 '상세정보 보기' 버튼을 누르면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보기'에서 각 매장의 베스트 상품도 확인할 수 있어요.

 

Daum 또는 네이버에서 확인하는 방법

 

 

  • Daum 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자신이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의 지역명을 입력 후 검색합니다. 예를 들면 "올리브영 남구로"
  • 검색 결과에서 올리브영 남구로점을 클릭하면 다음의 경우 카카오맵 페이지, 네이버의 경우 네이버 지도로 이동합니다.
  • 올리브영 남구로점의 영업시간 및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올리브영은 헬스케어, 스킨케어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국내에서 가장 큰 매장 수를 보유한 프랜차이즈 드러그 스토어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국내외 각종 화장품브랜드를 판매하는 곳으로 20~30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올리브영에 방문하시기 전에 영업시간을 확인하세요.

 

이상으로, 올리브영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스타벅스 몇시까지 열어요?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스타벅스 몇시까지 열어요? 스타벅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스타벅스는 매장수가 한국에는 1400여 개, 전 세계에는 34000여 개를 보유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의 매장은 평일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8시부터 저

rotcha.kr

 

맘스터치 몇시까지 열어요? 맘스터치 영업시간 알아보기

 

맘스터치 몇시까지 열어요? 맘스터치 영업시간 알아보기

맘스터치(Mom's Touch)는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 하나로 전국의 135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운 것으로는 불싸이 버거, 치킨버거, 감자튀김 그리고 치킨 등 다양한 메뉴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