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확인하고 출발하세요 편리한 카카오버스 다운로드하기

◆◇○◎ 2024. 3. 2.

카카오버스는 카카오에서 출시한 앱입니다. 버스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확인해 줍니다. 잔여좌석이 있는지 도착시간이 언제인지 버스의 운행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버스를 다운로드하는 법과 간단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버스-다운로드-사용방법-설명

카카오버스

다운로드

현재 안드로이드앱 버전과 아이폰 버전을 각각 구글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눌러 자신에게 맞는 카카오버스를 다운로드해 보세요. 

❗️카카오버스 어플 다운로드❗️

 

❗️카카오버스 앱 다운로드❗️

특징

  • 카카오버스의 가장 큰 특징은 실시간으로 버스정보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내가 타고자하는 버스가 현재 지정한 정류장까지 몇 분 후에 도착하고 다음 버스는 또 언제 오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버스를 이용해서 승하차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람을 설정하면 내리는 정류장 직전에 알람이 울려서 내가 내려야 하는 역을 놓치는 일을 방지합니다.
  • 전국으로 확대됐습니다. 전국의 모든 버스와 그 운행 노선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에서 만든 앱답게 버스 운행정보를 카카오톡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버스안내페이지

마무리

버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카카오버스를 이용해보세요. 많은 정보로 버스 타기가 한결 수월해집니다. 카카오버스 다운로드와 사용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카카오버스 어플 다운로드❗️

 

❗️카카오버스 앱 다운로드❗️


맥북 농협뱅킹 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 해결하기

 

맥북 농협뱅킹 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 해결하기

맥북을 이용해서 은행 웹사이트를 사용할 때 맥 os용 보안프로그램이 없는 금융사들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라면 맥으로 하면 안 되는구나 하고 체념할 텐데, 맥용 보안프로그램을 내려받고 설치

rotcha.kr

미처 보지못한 미스트롯 3 언제 또 하지? 재방송 시간표 알아보기

 

미처 보지못한 미스트롯3 언제 또 하지? 재방송 시간표 알아보기

미스트롯 3가 장안의 화제입니다. 글 쓰는 시점 현재 9회까지 공개됐고 최종 3회를 남겨놓고 있습니다. MBN의 현역가왕과 비슷한 시기에 방영이 됐지만 서로의 시청률을 분산되지 않고 쌍끌이로

rotcha.kr

루피니빈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법 알아보기

 

루피니빈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법 알아보기

현대인의 만성질환인 당뇨가 비교적 젊은 나이에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런 당뇨를 관리하기 위해 많은 혈당을 낮춰주는 건강기능식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혈당관리가 중요한 당

rotcha.kr

고농축 산삼진액 백진삼 삼기력 면역력 건강증진 효능과 후기 알아보기

 

고농축 산삼진액 백진삼 삼기력 면역력 건강증진 효능과 후기 알아보기

산삼진액? 산삼이 그렇게 흔하다고 진액을 만들어? 이런 의문이 듭니다. 산에서 직접 캔 귀한 산삼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산삼 배양근을 이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 백진삼 삼기력입니다. 오늘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