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처 보지못한 미스트롯3 언제 또 하지? 재방송 시간표 알아보기

◆◇○◎ 2024. 2. 19.

미스트롯 3가 장안의 화제입니다. 글 쓰는 시점 현재 9회까지 공개됐고 최종 3회를 남겨놓고 있습니다. MBN의 현역가왕과 비슷한 시기에 방영이 됐지만 서로의 시청률을 분산되지 않고 쌍끌이로 좋은 시청률이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MBN의 현역가왕이 종료되면서 미스트롯 3의 열기가 더 뜨거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미스트롯 3 재방송 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 3 재방송 시간 확인하는 법

TV조선, GTV, TVCHOSUN2, TV조선 3, 이벤트 TV에서 재방송을 합니다.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서 '미스트롯 3 편성표'란 검색어로 검색을 해보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알아보기 

네이버 검색창에 '미스트롯3 편성표'로 검색합니다. 아래의 버튼을 누르면 검색 결과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재방송 시간: 네이버❗️

다음에서 알아보기 

네이버와 마찬가지로 다음에서 '미스트롯3 편성표'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표가 결과로 나옵니다. 참고하셔서 재방송 시간을 알아보시면 됩니다. 

 

❗️미스트롯3 재방송 시간: 다음❗️

 

미스트롯3-편성표-재방송-시간-다음에서-확인
다음에서 볼수 있는 미스트롯3 재방송 시간

다음의 경우 미스트롯 3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표 상단의 텝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 3의 시청률을 그래프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마무리 

이제 3회가 남았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을 통해 트롯 노래와 트롯가수가 이 세대를 구분하는 장르가 아닌 남녀노소 모든 대중에게 사랑받는 대중문화의 한 부분으로 자리 잡게 됐습니다. 슈퍼스타K, K팝스타 등 기존의 인기 오디션들이 매년 매회 진행되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잃어가는 경향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는 오래갔으면 좋겠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네이버 나우에서 미스트롯 검색하면 됩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네이버 나우에서 미스트롯 검색하면 됩니다

미스트롯 3입니다. TV조선의 오디션프로그램입니다. 미스트롯 3은 매화 투표를 통해 결선 점수에 반영돼서 최종 진을 선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미스트롯 3 투표 - 네이버 나우 네이버 나우어플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