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천시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통한 구인/구직 게시판 운영

◆◇○◎ 2021. 6. 2.

사천시청에서는 사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판은 사천시청에서 운영만 할 뿐 구 인자와 구직자가 직접 게시물을 게시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천시청 게시판 이외의 사천시 구인구직 정보도 확인해봅니다.  

사천시청 홈페이지 

먼저 아래의 링크로 사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sacheon.go.kr/main.web 

 

사천시 : 첨단 항공 산업의 메카 > 사천시

시민이 먼저입니다 사천시장 송도근

www.sacheon.go.kr

 

접속하게 되면 화면 상단을 차지하는 메뉴에서 [기업/경제]를 클릭합니다. 

구인게시판

구직게시판

공공일자리사업

여성취업지원상담실

노인위업지원상담실

고용복지센터

취업포털 워크넷

 

등의 버튼들이 보입니다. 이중 구인/구직 게시판을 클릭하면 해당 게시물들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구인게시판

채용분야

성별 

구직 형태

등의 분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해당 분류를 전체 전체(6월 1일 현재, 21901건) 게시물들 중, 통해서 내가 원하는 직업형태의 구직정보를 찾을 수도 있고 아래의 게시물들을 살펴볼 수 도 있습니다. 

 

제목을 통해 홀서빙, 과외 등의 채용분야를 확인할 수 있고, 채용기간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게시물을 클릭하면 세부적인 사항 확인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에는 사람이 필요한 기관의 요구 사항들과 임금 등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사천시청 홈페이지 이외에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기 

사천 생활정보 신문 봉화대 

사천 신문에서 운영하는 게시판이 있습니다. 한 줄짜리 게시물들로 간결하게 구성됐기 때문에 한눈에 파악하기는 좋습니다. 하지만 내용의 세세한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게시자에게 직접 전화해서 문의를 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봉화대

 

4000news.com

 

 

사천 생활정보 신문 봉화대에는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정보 이외에도 상가/주택/아파트 전세, 매매와 팝니다 삽니다 등의 생활밀착 정보들이 있는 사천과 그 주변 밀접한 지역의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쿠르트, 잡코리아, Careerjet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이곳에 경상남도 사천시를 검색어로 입력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커리어 제트(Careerjet)의 경우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단순해서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함축되어 있는 정보를 찾기가 좋습니다. 

경상남도 사천시에서 진행 중인 채용공고 | Careerjet

 

경상남도 사천시에서 진행중인 채용공고 | Careerjet

일자리 전문 검색엔진 커리어젯에서 경상남도 사천시에 있는 최신 채용공고를 검색해보세요. 모든 업직종별 채용정보 및 알바 정보를 제공합니다.

www.careerjet.co.kr

 

구인 정보를 찾으시는 많은 예비 직작인 분들에게 좋은 결실이 있기를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