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도날드 몇시까지 문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 2021. 6. 25.

맥도널드는 우리나라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KFC와 함께, 매장 수 407개를 보유한 5대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업체 중 한 개입니다.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봅니다. 맥도널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면 모든 매장의 운영시간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알아보기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mcdonalds.co.kr/ 
 

STORE-지역별

맥도날드_영업시간_확인_예
맥도날드 영업시간 알아보기

지역명 검색에서 대전을 입력하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지도에 각 매장의 위치가 표시되고 지도 아래 리스트로 나열됩니다.

각 매장별로 24시간, 맥모닝, 맥드라이브, 주차, 맥딜리버리, 디카페인 커피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 시간은 각 매장마다 다르며 오전 7시~오전 2시까지,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 등 모든 매장의 운영시간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도 하단에 [내 위치 중심으로 지도 보기]를 클릭하면 실시간으로 내 주변의 맥도날드 매장의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각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른 시간이나 너무 늦은 시간에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한다면 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매장에 찾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 몇시까지 문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롯데리아 몇시까지 문 열어요? 영업시간 알아보기

롯데리아는 우리나라 최대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브랜드이다. 각 매장의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본다.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먼저 롯데리아 홈페이지에 들어가자. http://www.lotteria.com/

rotcha.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