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무 후기 배송기간 레노버 무선이어폰 구매 후기

◆◇○◎ 2023. 10. 4.

테무를 통해 레노버 무선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배송기간이 짧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생각 한 이유는 이번에 추석 연휴가 긴 관계로 정확한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는지는 정확하게 구별하기는 쉽지는 않지만 연휴 직전에 통관이 완료됐다는 메시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테무에서 구입한 무선 이어폰이 한국 세관에서 통관이 되기까지의 기간은 주문 9월 23일 한국세관 연락 9월 28일.

 

5일 걸렸습니다.

 

앱을 통해서 구매할 때만 혜택이 있는 것도 알았습니다. 

 

❗️테무 앱 다운로드❗️

 

 

테무 배송기간 - 매우 만족

 

 

주문, 결제 후 관세청에서 통관이 완료됐다는 관세청 알림톡을 받기까지 5일이 걸렸습니다.

 

이번 연휴가 긴 관계로 택배가 배송지로 배달되기까지는 시간이 더 걸리겠지만 통관절차를 마치는 데까지 5일이 걸렸다는 것은 중국에서 한국까지 4~5일 만에 도착했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종종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구매했었는데, 카카오톡을 통해 관세청 알림톡이 온 것도 처음입니다.

 

테무를 통해서 구매한다는 것이 새로운 긍정적인 경험을 받았습니다. (국민비서 구삐나 관세청 알림톡을 테무에서 컨트롤할 수는 없겠지만요)

 

테무 이메일
테무에서 온 오더 접수 메일 첫부분

 

테무 앱에서 구매 해야하는 이유

앱 신규 고객 전용이라고 써 있음

첫 구매 고객에게는 무슨 쿠폰도 준다고 하는데, 아마도 테무 앱을 통해서 구매를 할 때만 그런 쿠폰들을 주는 것일까요?

 

저렴한 제품을 무료배송의 혜택과 그냥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배송시간이 빠르니 다음에 물건을 구매할 때는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를 비교하고 더 저렴한 곳을, 가격의 차이가 없다면 테무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관세청 통보
국민비서 구삐 관세청 통관완료 통보

 

테무 배송 후기 - 마무리

인터넷에 테무 관련 광고가 많이 뜹니다.

 

처음 한국 진출을 했을 때보다 혹은 광고에서처럼 무선 이어폰을 2000원대에, 노트북 가방을 3000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많은 물건들을 경쟁력있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와 비교해서도 체감상 한국 도착기간도 더 짧게 느껴집니다. 

 

다음번에는 테무 엡에서 구매해야겠어요. 그래야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테니까요. 


테무 후기, 레노보 무선 이어폰 2개를 샀다

 

테무 후기, 레노보 무선 이어폰 2개를 샀다

첫 구매를 하고 테무 후기를 적어봅니다. 요즘 여기저기 테무가 보이더군요. 이게 뭐지? 싶었는데 중국 온라인 쇼핑몰이었습니다. 22년 9월 처음 미국에 선보여 돌풍을 일으켜 22년 4분기에는 아

rotcha.kr

 

댓글